1. 입원실을 운영하며 직원이 10명 이상인 경우
2. 신장내과등 외래에서 운영되는 직원이 10명 이상인 경우.
3. 카드나 RF 카드를 이용하여 출퇴근 관리를 하는 일반 회사.
4. 프라이스 클럽, 마트 등 시간제 아르바이트 직원을 운영하는 회사.
1. DB에 저장되기 때문에 인사관리 자동화.
2. 출근/퇴근 시간 확인 가능.
3. 주간, 월간 누적된 근무시간을 매일 확인할 수 있기 때문에 오버타임에 따른 급여 지출을
    조절할 수 있음.
4. 출장 시 출장내역(장소, 시간, 안건)을 입력할 수 있기에 부재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5. 지문을 이용한 관리이기 때문에 카드나 RF 카드처럼 타인이 대신 기록이 불가능함.
6. 종이 카드를 이용한 경우처럼 출퇴근 카드의 보관장소 불필요.
7. 출퇴근 스크린에 회사의 공지사항을 보이게 하여 공지사항의 공지를 위한 별도의 노력이
    필요없음.
8. 지문인식을 이용한 직원수의 제한은 없음.
9. 지문인식 시간은 2,000명 정도의 경우 1초이내.
10. 출퇴근의 정보를 회사내에서 운영하는 급여관리에 데이터를 넘겨줄 수 있음.
11. 출퇴근 정보로 다양한 통계를 지원하여 효율적인 경영가능.
12. 문제 발생 시 직원들의 개인별 출퇴근 정보를 출력하여 확인 가능.
- 병원에서 구입하는 경우

   H/W 임대비용, S/W
  
   사용하는 회사의 특성에 맞추어 S/W를 변경하거나 회사에서 이용하는 프로그램에 데이터를
   전송하는 작업에 따라 가격이 조정되므로 문의 및 메일을 해주십시요.

   지문인식 근태관리에 대한 문의사항

   담당자 조계탁, Tel : 02-325-1020, E-mail : webmaster@medicalexpres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