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기본교육

병·의원을 처음 개원하면 환자에게 가장 먼저 이미지가 생기는 곳이 접수 쪽 입니다.
접수 쪽에서 발생되는 행정적인 문제 등의 처리방법 및 환자 대하는 방법 등을 저희 직원이 직접 방문, 의원의 근무시간에 상주하며 교육 및 원활한 업무 흐름이 되도록 도와드립니다.

보험청구관련 기본교육

'보험청구를 잘 하면 한사람의 월급이 나온다'라는 말을 혹시 원장님께서는 들어 보셨는지요? 그만큼 보험 청구의 중요성을 뜻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인정받을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청구 방법을 몰라서 청구를 못하면 그만큼 병·의원은 손해를 보시게 됩니다. 저희 ㈜메디컬익스프레스에서는 병·의원에서 발생할 수 있는 손해를 최소화 시킬 수 있도록 교육을 지원합니다.

보험청구에 대한 기본적인 지식 및 청구 방법 등을 세밀하게 교육 받으실 수 있도록 지원해 드리며 급격한 의료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도록 보건복지부의 고시를 보는 방법, 건강보험심사평가원의 자료를 찾는 방법, 보험 청구 분야에 사용되는 기본적인 용어 등을 자세하게 교육해 드립니다.

또한 보험청구 후 발생되는 삭감 및 이의신청서 작성 등에 대한 교육도 진행해 드리며 분석도 해드립니다.

의원이 처음 개원해서 행정적으로 전문적인 지식을 가진분을 영입하기란 쉬운일이 아닙니다. 저희 ㈜메디컬익스프레스에서는 이와 같은 문제점을 해결하고 의원의 원활한 개원을 돕기위하여 전문적인 보험 컨설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원장님께서는 저희 컨설팅을 받으심으로 인하여 개원과 동시에 한 차원 높아진 서비스로 환자를 대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